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보다 더 나은 암호화폐는 나오기 힘들다”

2024.03.18

 


<7일(현지시간) AMB크립토 보도내용>

비트코인 전도사 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Andreas Antonopoulos)는 최근 그의 한 강연에서 사람들이 질문한 ‘다음 비트코인이 될 수 있는 것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몇 개의 ‘똥 코인(shit coins)’이 어떻게 생겨나며 자신이 다음 비트코인으로 보는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했다. 더 나은 확장성 또는 사용 편의성을 포함한 특정 특성이 코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비트코인과 너무 다르다면, 그것은 암호화폐의 세계에 맞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말했다.

“새로운 것이 얼마나 차별화를 해야 하는 거지? 음, 이것이 진정한 도전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충분히 차별화된다면, 비트코인과 충분히 다르다면, 그렇다면 더 이상 같은 환경적 틈새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배척 될 것이다.”

또한 그는 비탈릭 부테린이 보안 체인을 사용하고 부트스트랩을 이용함에 따라 이더리움이 비트코인과 어떻게 다른지를 강조했다. 그는 “가상머신 기반의 스마트 계약 애플리케이션 공간은 이더리움에 의해 견고하고 확고하게 점령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토노풀로스는 “사람들은 더 나은 솔루션을 발명하고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파괴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는 현재 암호화폐를 지배하고 있는 코인이 완전히 실패해야만 가능하다”고 말했다. 비트코인이 실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무도 고칠 수 없는 심각한 취약성을 통해서만 이루어진다. 작은 해킹과 금지는 비트코인과 아무런 차이가 없을 것이다.

또한 안토노풀로스는 JP모건과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세계 진출을 파헤쳤다. 그는 말했다.

“페이스북이나 JP모건 조차도 충분하지 않다. ‘우리도 암호화폐를 할 수 있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아니, 넌 할 수 없어. 충분하지 않아.”

 

 

(People invent slightly better solutions and expect to dethrone Bitcoin or Ethereum, however, this is a possibility only if the coins that currently dominate the space fully fail, Antonopoulos said. Small hacks and bans would make no difference to Bitcoin as the only way the king coin could fail is through a critical vulnerability that nobody could fix.)

PC/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캡쳐,움짤 등을 펌/공유합니다.

초상권/저작권/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으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